One Page

それもこれもわたしの人生

Green Light - BAE173 歌詞 和訳

f:id:its___me___moon:20210417134625j:image

Green light


추웠던 내 마음속에 네 온기가

寒かった僕の心の中に君のぬくもりが

어느새 너란 존재가 따스해져
いつの間にか君という存在が暖かくなっていた

좀 더 가까워진 듯해
すこし近づいたみたいだ

싱그럽게 피어나는 네 향기에 Wake up
爽やかに咲きほこる君の香りに Wake up

난 오직 너라고 너밖에 없다고
僕には君だけなんだ 君しかいないんだよ

 

넌 한눈팔면 안 돼 질투 나게 하지 마
よそ見はしないで 嫉妬させないで

너무 예뻐서 불안해 나만 봐줬으면 해
あまりにも綺麗だから不安なんだ 僕だけをみてほしい

 

네가 내 앞에서만 웃어줬으면 좋겠어
君は僕の前でだけ笑ってくれればいいな

미소 한 번에 내 맘은 다 녹아내려
微笑みひとつで僕の心は溶けてしまう

애써 아닌 척해도 못 숨겨 이 감정
わざと知らないフリしても隠せないこの気持ちに

느낀다면 어서 내게다가와줘
気づいてくれたのなら早く僕のところにきてほしい

 

눈부시게 넌 넌 넌 빛나고 있어
眩しいほどに君は輝いている

말도 안 돼 눈 눈 눈 뗄 수가 없어
こんなのありえない でも目が離せないんだ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푸른봄이 오나 봐
寒い冬は過ぎ去って青い春が来たみたいだ

너에게 간다 난 너만 본다
君へ向かうよ 僕は君だけをみている

준비됐다 Love Love
準備できたよ Love Love 

 

Give me the Green light
Give me the Green light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시작될 Good time
始まる Good time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Youre my Sunshine
You're my Sunshine

I want it all I want it all
I want it all I want it all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Green light

I want it all I want it all right
I want it all I want it all right

 

Oh 녹색 빛 찬란히 감싸 천천히
Oh 緑の光がさんさんと包み込んでゆっくりと

아지랑이 피듯이 켜줘 Green light
かげろうが咲くように灯るGreen light

밤하늘 수놓은 오로라를 따라서
夜空を彩るオーロラをたど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Green light

 

빨간불은 No 노란불 넘어 청신호를 켜줘
赤信号はNo 黄信号を越えて青信号を灯して

빨간불은 No 노란불 넘어 청신호를 켜줘

赤信号はNo 黄信号を越えて青信号を灯して

 

신호가 바뀌고 나면 네게 닿길
信号が変わったら君に届くように

앞이 안 보이던 밤이
先が見えなかった夜が

너로 물들어가 더 우릴 밝게 비춰
君に染まってゆき 僕らを明るく照らすんだ

알잖아 넌 그 자체로도 빛이 나
わかるだろう 君はそのままで輝いている

 

눈부시게 넌 넌 넌 빛나고 있어
眩しいほどに君は輝いている

말도 안 돼 눈 눈 눈 뗄 수가 없어
こんなのありえない でも目が離せないんだ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푸른 봄이 오나 봐
寒い冬は過ぎ去って青い春が来たみたいだ

너에게 간다 난 너만 본다
君へ向かうよ 僕は君だけをみている

준비됐다 Love Love
準備できたよLove Love

 

Give me the Green light
Give me the Green light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시작될 Good time
始まる Good time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Light em up

Youre my Sunshine
You're my Sunshine

I want it all I want it all
I want it all I want it all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 Green light

I want it all I want it all right
I want it all I want it all right

 

Oh 녹색 빛 찬란히 감싸 천천히
Oh 緑の光がさんさんと包み込んでゆっくりと

아지랑이 피듯이 켜줘 Green light
かげろうが咲くように灯るGreen light

밤하늘 수놓은 오로라를 따라서
夜空を彩るオーロラをたど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Green light

 

Woo
Woo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 아니면 안 돼
正直いうと僕は君じゃなきゃ駄目なんだ

세상에 쓰여진 단어론 표현이 안돼
世の中のどの言葉でも表現できない


날 감싸는 낯선 기류 너란 이유
僕をつつむ馴染みのない気流 君という理由

시작과 끝이 너로 이어진 하루
始まりと終わりが君でつながる一日

어두운 밤조차도 비춰줄
暗い夜さえも照らしてくれる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Green light
둘만을 비춰줘
2人だけを照らしてくれ


Oh 녹색 빛 찬란히 감싸 천천히
Oh 緑の光がさんさんと包み込んでゆっくりと

아지랑이 피듯이 켜줘 Green light
かげろうが咲くように灯るGreen light

밤하늘수놓은오로라를따라서
夜空を彩るオーロラをたどって

Oh Oh Oh Oh
Oh Oh Oh Oh

너와 나의 Green light
君と僕の Green light

 

빨간불은 No 노란불 넘어 청신호를 켜줘
赤信号はNo 黄信号を越えて青信号を灯して

빨간불은 No 노란불 넘어 청신호를 켜줘
赤信号はNo 黄信号を越えて青信号を灯して

 

 

 

itsmemoon.hatenablog.com